룸살롱 접대 받고 장의업자에 변사 정보 넘긴 부산경찰들 `집유` 부산일보


음식업 카페가 10만개, 단란주점이 2만개, 노래연습장이 9만개에 이르는 것으로 집계됐다. 김춘길 유흥업중앙회장은 “일반・단란・휴게음식점들도 똑같이 접객영업을 하고 업종별 준수사항인 시설내 이용자간 최소 1~2m거리를 유지할 수 없는데, 왜 유흥주점만 영업을 중단해야 하느냐”며 답답함을 호소했다. 일반음식점과 단란주점, 카페 등의 휴게음식점 등은 유흥주점과 똑같이 술과 안주를 팔고, 거기서 여성과 남성이 동석해 술을 마실 수 있는데, 유독 유흥음식점만 ‘콕’ 짚어 문제 삼느냐는 것.


음주 행위에 대한 처벌 규정은 대표팀 선수들의 소집 기간 동안 별도로 명시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만약 이 내용이 사실이라면, 한국야구위원회의 규약인 국가대표 운영 의무 규정에 위반될 수 있습니다. 2018년 11월 14일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25부는 민족대표 33인 폄훼 논란을 일으킨 설민석 씨가 독립운동가 후손들에게1400만원을 배상해야 한다는 판결을 내렸다.


그런데 이 대회에 출전한 한국 야구대표팀 일부 선수들이 대회 기간 늦은 시간까지 술집에서 음주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그런데 해당 선수들이 하루도 아니고 3월 8일부터 11일 새벽까지 한 술집에 드나들었다는 것. 이게 사실이라면 호주전에서 패배한 뒤 한일전을 앞둔 상황에서도 술자리를 가졌다는 뜻이다.


또 일반미용실에서 자주 하는 할인쿠폰 이벤트도 함께 펼친다. 그는 또 “주로 가까운 거리에 있는 아가씨들이 많이 찾곤 한다. 그러나 때에 따라선 아가씨들끼리 몰려오는 경우도 있다”면서 “대부분 출근시간에 맞춰 머리를 하므로 아무래도 가까운 곳에 있는 아가씨들이 많이 찾는다”고 말했다. 이들에 따르면 북창동에서 즐길 때처럼 속칭 ‘전투’까지 치러봤다는 것.


룸살롱이 어떤 곳인지, 그 안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 모르는 사람은 없다. 그런데 우리가 알고 있는 게 룸살롱의 전부라고 할 수 있을까? 현재 서울 퇴계로3가 A룸살롱에서 웨이터 생활을 하고 있는 윤민호씨. 일명 윤대리는 룸살롱의 세계에 대해 세상에 잘못 알려지거나 사람들이 모르는 부분이 너무 많다고 한다.


이 매체에 따르면 두 선수는 3월 8일 밤 11시부터 이튿날 새벽 6시까지 술을 마셨고, 10일 밤에도 해당 룸살롱을 찾아 다음 날 새벽까지 술을 마셨다. 또 다른 선수 한 명은 3월 9일 밤부터 다음 날 새벽까지 해당 룸살롱에서 술을 마셨다고 한다. 한 매체는 30일 "한 유튜브 채널을 토대로 추가 취재한 결과 프로야구 각 구단에서 활약하는 3명의 투수가 3월 8일 밤부터 3월 11일 새벽까지 일본 도쿄 아카사카에 위치한 한 고급 룸살롱에 드나든 것으로 확인됐다"고 전했다. 그러나 선수들은 오사카에서 도쿄로 이동했던 3월 7일, 휴식일 전날인 10일 오후에 술을 마셨다는 입장이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월드베이스볼클래식 대표팀의 음주 파문이 이어지고 있다. KBO 측에서 해명을 했으나 대회 기간 음주라는 사실에 팬들의 실망이 이어지고 있다.


2020년 7월29일자 녹취록에서 김씨는 "걔네들한테 카톡으로 차용증을 받아. 그런 다음에 2억씩 주고"라며 "분양받아 준 것도 있어. 아파트"라고 언급했다. 앞서 김씨는 언론사 간부급 기자들과 수억원의 돈거래를 했으며 이들에게 상품권 제공, 골프장 접대 등 전방위적으로 로비를 펼친 사실이 드러났다. 폭탄계의 좌장이었던 李의원은 기자에게 『술 많이 마시지 말라』는 충고를 자주 해주었습니다. 저는 1992년 朝鮮日報 정치부 기자생활을 시작하면서 李漢東(이한동) 의원 집을 오랫동안 드나들었습니다. 나중에 金大中(김대중) 정부에서 국무총리를 지낸 李의원의 별명은 「一刀(일도) 선생」입니다. 복잡한 일들을 단칼에 해결해 내는 일솜씨 때문에 얻은 별명입니다.


이후 WBC 참사가 KBO 리그의 흥행에도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기도 했지만, 현재 리그는 많은 팬의 관심 속에 순항하고 있다. 보도의 내용과 선수의 해명이 엇갈리는 가운데, KBO 역시 수사 기관이 아니라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다. 일단 경위서를 면밀히 검토하겠다는 입장을 밝힌 가운데, KBO가 어떤 후속 조처를 내릴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그 날의 사건만으로 민족대표의 다른 업적들이 희석되거나 가려져서도 안 되며, 그분들을 추모하여 의미 있는 활동을 하고 계신 유족 여러분들께 상처가 되어서도 안 된다고 생각하고 있다”는 글을 올렸습니다. 춤을 선보이고 있는 명월관 기생들설민석 씨는 태화관을 가리켜 ‘룸살롱’이라고 말했습니다. 태화관을 지금 우리가 생각하는 룸살롱이라고 말하기는 무리가 따릅니다. 이 씨가 확인한 카드내역서에는 유흥업소가 밀집된 지역 명칭과 그곳 어딘가에 위치한 듯한 가게 이름이 써 있었다. 그리고 판매가격은 80만원대, 봉사료가 별도로 200만원이 붙어 있는 명세서였다.


한국남성들의 문화가 이런 수준으로 오기까지 공헌을 한 자는 누구란 말인가. 어느 누구도 이 개차반 같은 행각들에 책임이 없단 말인가. A씨는 남자들이 미리 잡아놓은 숙소로, 업소의 여성들과 함께 들어왔다.

오피사이트 휴게텔 후기 서울 오피사이트 오피가이드 키스방 추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